반응형
카카오톡 이메일 변경하려면 통신사에서 증빙서류를 발급받아야 합니다.
그리고 해당 이메일을 더이상 사용할 수 없어야 가능합니다. (메일 회신불가 상태)
통신사별 증빙서류
SKT :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
LG U+ : 가입사실 확인서
KT : 원부증명서
저는 LG U+를 사용중이라 LG U+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.
유플러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고객지원 - 상품가입안내 창으로 들어갑니다.
가입조회 탭을 클릭해서 인증을 받은 뒤 가입사실 확인서를 발급받습니다.
모바일 가입사실 확인서 창을 열였을때 PDF 프린터로 인쇄하면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.
그 후 카카오톡 문의하기 페이지에서 문의 메일을 보냅니다.
▼링크▼
위와 비슷하게 보내면 됩니다.
추가로 유플러스 사용자나 증빙서류에 생년월일 없는 경우 문의내용에 해당 서류에 생년월일이 기재되어있지 않다고 작성해야 합니다.
▼미작성시 받는 메일▼
아니면 저처럼 이렇게 서류에 생년월일이 기재되어있지 않다고 메일이 옵니다.
(유플러스 증빙서류는 생년월일이 기재된 서류가 없습니다.)
문의가 정상적으로 등록되면 며칠 후 이렇게 인증변호가 날라옵니다.
처음 문의를 했던 곳에서 해당 인증번호를 기입해서 다시 문의하면 이메일이 변경됩니다.
반응형